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좌 AUTOCAD(오토캐드) -건축설계강의록-2가지 포함.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1. 5. 20. 14:20
    AUTOCAD(오토캐드) -건축설계강의록-2가지 포함.
    파일명용량
    AUTOCAD(오토캐드) 동영상 강의 모음.zip888.4M
    SketchUp-001.wmv12M
    SketchUp-002.wmv14.7M
    SketchUp-003.wmv16.2M
    SketchUp-004.wmv14M
    SketchUp-005.wmv4M
    SketchUp-006.wmv9.7M
    SketchUp-007.wmv9M
    SketchUp-008.wmv13.3M
    SketchUp-009.wmv3.8M
    SketchUp-010.wmv12.1M

    * AutoCAD 2010 스크린캐스트 - AutoCAD 2010의 강력한 새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AutoCAD guru Heidi Hewett이 새 기능을 안내하면서, 프리폼 디자인 도구, 파라메트릭 도면 및 기타 새 기능을 강조합니다.
    * 파라메트릭 도면으로 디자인 시간 단축 - 파라메트릭 도면 덕분에 디자인 수정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객체 간 영구적 관계를 규정하면 자동으로 평행선이 평행을 유지하고 동심원이 동심을 유지합니다. 
    * 제작의 자유를 보장하는 프리폼 디자인 도구 - 상상할 수 있는 형태라면 어떠한 형태로든 아이디어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면, 가장자리, 점 등을 밀고 당기기만 해도 복잡한 형태를 만들거나 매끄러운 표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PDF 지원 강화 - AutoCAD 내에서 PDF 지원이 강화되어 디자인을 공유하고 재사용하는 것이 너무나 쉬워졌습니다. 게시 기능 강화에는 파일 크기 축소와 TrueType 글꼴 지원 등이 포함됩니다. 임포팅 및 언더레이 기능이 새로워져 PDF 파일을 AutoCAD 도면으로 직접 가져올 수 있습니다.
    * 3D 프린터로 AutoCAD 모델 전송 - 디자인을 단지 시각화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사실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디자인하든 직접 또는 서비스 공급업체를 통해 3D 프린터에서 물리적 프로토타입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보다 쉽게 작성하고 편집할 수 있는 동적 블록 - 몇 가지 기능 강화 덕분에 동적 블록을 작성하고 편집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액션 객체 표시 기능과 액션과 관련한 객체 강조 기능 개선으로 동적 블록 도구는 디자인 문서화 시 대폭적인 시간 단축을 보장합니다.
    * 강화된 Autodesk Impression 3로 프리젠테이션 그래픽 제작 - 디자인 프리젠테이션에 마치 손으로 그린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Autodesk? Impression으로는 DWG 및 DWF 파일에서 직접 인상적인 프리젠테이션 그래픽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Autodesk Design Review 2010으로 디자인 검토 가속화 - AutoCAD에 내장되어 있는 DWF 파일 게시 및 임포팅 기능 덕분에 프로젝트 협업이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DWF 뷰 및 마크업 소프트웨어 Autodesk? Design Review는 무료* 통합형 디지털 솔루션으로 원래의 소프트웨어 없이도 디자인을 확인, 인쇄 및 마크업 해야 하는 검토자를 위한 제품입니다. Autodesk? Design Review 2010은 보다 직관적인 UI와 PDF 지원을 통해 검토 워크플로우 시간 단축을 보장합니다.
    * 온라인 라이센스 전송으로 라이센스 이동 - 온라인 라이센스 전송 기능이 새로 추가되어 장비 간에 AutoCAD 라이센스를 손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 외부참조의 디스플레이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페이드 컨트롤
    * 새로운 측정 도구
    * 멀티리더 개선
    * 뷰포트를 회전시키는 동시에 객체 뷰도 회전시킬 수 있는 기능
    * 3D Gizmo 및 서브객체 선택 강화

    1. 리본
    리본 인터페이스는 명령에 도달하기 위해 거쳐야 하는 단계를 줄여 전반적 제도 작업의 생산성을 개선합니다. 리본 인터페이스가 명령 옵션을 간결한 시각적 형태로 제시해주므로 사용자들은 각자 수행하는 작업에 적합한 명령을 신속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응용프로그램 사이의 이동도 빠르고 자연스럽습니다. 리본은 사용자 정의와 확장이 가능하므로 각 사용자에 적합하게 최적화되고 각 회사의 작업 방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2. ViewCube™ 및 SteeringWheels™
    ViewCube는 AutoCAD에서 솔리드 모델이나 서페이스 모델을 회전 및 방향 전환하기 위한 대화식 도구입니다. 정육면체의 면, 가장자리 또는 모서리를 선택하기만 하여 모델을 사전 정의된 방향으로 빠르게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ViewCube를 클릭한 상태로 모델을 어떤 방향으로도 자유롭게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정육면체는 화면에서 고정된 위치에 있기 때문에 한눈에 방향이 파악됩니다. ViewCube는 3D 모델 작업을 위한 공통 도구로 모든 오토데스크 제품에 도입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SteeringWheels 도구를 이용하면 Orbit명령을 비롯하여 Pan, Center 및 Zoom 등의 명령에 접근하기가 쉬워집니다. SteeringWheels는 사용자 정의하기가 매우 간편해 시연 명령을 추가하면 모델 시연을 손쉽게 생성하고 기록할 수 있습니다.

    3. 메뉴 브라우저
    다수의 파일로 작업하고 검토하는 과정이 더 이상 지루하거나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메뉴 브라우저 인터페이스에서 파일을 찾고, 축소 표시된 이미지를 살펴보며, 파일 크기와 파일 작성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이름, 날짜 또는 제목을 기준으로 최근 사용한 파일을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4. 동작 리코더
    새로운 동작 리코더를 통해 전문 CAD 관리자의 도움 없이 반복적 작업을 자동화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생산성을 개선하십시오. 사용자는 작업을 신속하게 기록하고, 텍스트 메시지와 입력 요청을 추가한 다음 기록된 파일을 신속하게 선택하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

    5. 레이어 대화 상자
    새로운 레이어 대화상자에서 레이어 속성을 보다 빠르고 실수 없이 생성 및 편집해보십시오. 대화 상자의 변경 내용은 도면에 즉시 적용됩니다. 대화 상자 조작도 간편해졌습니다. 대화상자의 컬럼은 해당 컬럼의 내용이나 제목이 잘리지 않게 개별적으로 크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각 컬럼을 제 위치에 고정시킨 후 나머지 컬럼을 스크롤하고 레이어 이름 등의 고정 컬럼에 참조시킬 수 있습니다. 

    6. 빠른 속성
    쉽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Quick Properties 메뉴를 이용하면 속성 정보에 접근하기 위해 거쳐야 하는 단계를 줄이고 특정한 사용자 및 프로젝트에 제시되는 정보를 최적화할 수 있어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7. 빠른 보기
    빠른 보기 기능은 파일 이름 대신 축소된 그림을 보여주므로 원하는 도면 파일과 레이아웃을 보다 신속하게 열고 잘못된 도면 파일을 여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여줍니다. 

    < 시스템 요구사항 >
    * Intel? Pentium? 4 프로세서 2.2 GHz 이상, 또는 Intel 또는 AMD 듀얼 코어 프로세서 1.6 GHz 이상
    * Microsoft? Windows Vista™, Windows? XP Home 및 Professional(SP2) 운영 체제
    * 512 MB RAM
    * 설치를 위한 750 MB 여유 디스크 공간
    * 1024x768 VGA(트루 컬러)
    * Microsoft? Internet Explorer? 6.0 인터넷 브라우저(SP1 이상)
    * CD(전세계) 및 DVD(국가 및 언어 선택)로 사용 가능오토캐드 2007


    제주김짱
    감사합니다~잘쓰겠습니다~
    지이존1
    감사합니다~~^^
    인생2060
    감사히 잘 볼께요
    4비트닉넴
    소중하고귀한자료올려주신분너무감사합니다~좋은자료를고마운맘으로받아갑니다~
    병주고약줌
    백도님 고맙습니다~~^^
    일산멋쨍이
    도움되는 자료였길 바랍니다...자료 받아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